2012-05-24(Thu)

G.NA (지나) - Top Girl 지나-탑걸 (Download + Lyrics + Translate

GNA topgir
Kpop Music

G.NA (지나) - Top Girl 지나-탑걸

Lyrics

Romanization
Be on Top, Be on Top, Be on Top
Gotta go

Don’t you wanna be on top
Can’t you see that I can’t stop
Watch and listen, cause it’s hot, hot, hot

reoksheori hage, jomdeo hat hage
yangshim malgo jinhan nungil bada bollae
gomin ttawin No, mame deulmyeon Yes
nae shik daero ganeun geoya dangdang hage
Seven days all day
ttok gateun geon, jeongmal ttabunhae
neukkimi ga neun dero
nareul saekchil hago shipeun geol

nan TOP Girl, tok tok tok twineun HOT Girl
ban halgeol, nok nok nok noga deulgeol
maeryeogi teojyeo Boo! han sungan bbun!
wanjeonhi bbung bbung teojil geot gata

So hot! hwak kkeullyeo wa wa wa neukkimi wa
naege wa wa wa jjarit han neukkimi wa
Wow! ireon gibun chwego ya
nal maril su eobseul geoya

nan TOP TOP GIRL
Oh Oh, Oh Yeah

gakkeum michin cheok, honja yeppeun cheok
nae meot daero naekineun daero nora bollae
neomu jeulgeo wo, neomu jae misseo
nunchi bolgeo mwo it gesseo ganeun geoya, Ah

Say what?

Seven days all day
saerobge, nareul pyohyeon hae
gaseumi ttwineun daero
jjarit hage mwonga dareuge

nan TOP Girl, tok tok tok twineun HOT Girl
ban halgeol, nok nok nok noga deulgeol
maeryeogi teojyeo Boo! han sungan bbun!
wanjeonhi bbung bbung teojil geot gata

So hot! hwak kkeullyeo wa wa wa neukkimi wa
naege wa wa wa jjarit han neukkimi wa
Wow! ireon gibun chwego ya
nal maril su eobseul geoya

nan TOP TOP GIRL

tujeong buril geot gateun
mal gwang ryangiro nal bojima
No, nan dalla
Everything eul saerobge, tae eonal kkeoya
jikyeo bwa

naneun TOP Girl, tok tok tok ttwineun HOT Girl
Hmm, Yeah
naneun TOP Girl, tok tok tok ttwineun HOT Girl

Say What?

nan TOP Girl, tok tok tok twineun HOT Girl
ban halgeol, nok nok nok noga deulgeol
maeryeogi teojyeo Boo! han sungan bbun!
wanjeonhi bbung bbung teojil geot gata

So hot! hwak kkeullyeo wa wa wa neukkimi wa
naege wa wa wa jjarit han neukkimi wa
Wow! ireon gibun chwego ya
nal maril su eobseul geoya

nan Top Top girl
Oh Oh Oh Yeah


Hangul / Korean
Be on Top, Be on Top, Be on Top
Gotta go

Don’t you wanna be on top
Can’t you see that I can’t stop
Watch and listen, cause it’s hot, hot, hot

럭셔리하게 좀 더 핫 하게
양심 말고 진한 눈길 받아볼래
고민 따윈 No, 맘에 들면 Yes
내 식대로 가는 거야 당당하게

Seven days all day
똑같은건 정말 따분해.
느낌이 가는 데로.
나를 색칠하고 싶은 걸

난 TOP Girl, 톡톡톡 튀는 HOT Girl
반할걸 녹녹녹 녹아들걸.
매력이 터져 Boo! 한 순간 뿐!
완전히 뿡뿡 터질 것 같아

확 끌려 와와와 느낌이 와,
내게 와와와 짜릿한 느낌이 와
Wow! 이런 기분 최고야
날 말릴 수 없을 거야.

난 TOP TOP GIRL Oh,Oh Oh Yeah

가끔 미친 척, 혼자 예쁜 척,
내 멋대로 내키는 대로 놀아 볼래
너무 즐거워, 너무 재밌어
눈치 볼 거 뭐 있겠어 가는 거야. Ah

Say what?

Seven days all day
새롭게 나를 표현해
가슴이 뛰는 대로
짜릿하게 뭔가 다르게

나는 TOP Girl, 톡톡톡 튀는 HOT Girl
반할걸 녹녹녹 녹아들걸.
매력이 터져 Boo! 한 순간 뿐!
완전히 뿡뿡 터질 것 같아

확 끌려 와와와 느낌이 와,
내게 와와와 짜릿한 느낌이 와
Wow! 이런 기분 최고야
날 말릴 수 없을 거야.

난 TOP TOP GIRL

투정부릴 것 같은. 말광량이로 날 보지마
No, 난 달라
Everything을 새롭게 태어날꺼야
지켜봐

나는 TOP Girl, 톡톡톡 튀는 HOT Girl
Hmm, Yeah
나는 TOP Girl, 톡톡톡 튀는 HOT Girl

Say What?

나는 TOP Girl, 톡톡톡 튀는 HOT Girl
반할걸 녹녹녹 녹아들걸.
매력이 터져 Boo! 한 순간 뿐!
완전히 뿡뿡 터질 것 같아

확 끌려 와와와 느낌이 와,
내게 와와와 짜릿한 느낌이 와
Wow! 이런 기분 최고야
날 말릴 수 없을 거야.

난 Top Top girl
OhOh OH Yeah


Translation
Be on top, Be on top
Be on top, gotta go

Don't you wanna be on top
Can't you see that I can't stop
Watch and listen, cause it's hot hot hot

More luxurious and hotter
Wanna fall for my seduction without feeling any guilt?
No worries, Yes if you like it
Just go with my style, with confidence

Seven days all day
Same things are boring
Go with the feeling
I wannna color myself

I'm top girl, pop pop popping hot girl
You'll fall in love with me at first sight, you'll melt
My charms are about to pop, boo! Just one chance!
It'll pop pop anytime
So hot, so attracted, I'm totally getting the feeling
Come to me, I get the electrifying feeling
Wow, this is the best feeling
You won't be able to stop me
I'm top top girl, oh oh oh yeah

Acting like crazy sometimes, acting like pretty sometimes
I wanna play anyway I want
It's so exciting, so fun
What is there to stop me? Just go with it, ah

Say what?

Seven days all day
I express myself in a new way
The way my heart beats, in a different electrifying way

I'm top girl, pop pop popping hot girl
You'll fall in love with me at first sight, you'll melt
My charms are about to pop, boo! Just one chance!
It'll pop pop anytime
So hot, so attracted, I'm totally getting the feeling
Come to me, I get the electrifying feeling
Wow, this is the best feeling
You won't be able to stop me
I'm top top girl, oh oh oh yeah

Don't look at me as if I'm a nagging little girl
No, I'm different
I will be reborn totally, everything, watch me

I'm a top girl, pop pop popping hot girl
Hmm yeah
I'm a top girl, pop pop popping hot girl

Say what?

I'm top girl, pop pop popping hot girl
You'll fall in love with me at first sight, you'll melt
My charms are about to pop, boo! Just one chance!
It'll pop pop anytime
So hot, so attracted, I'm totally getting the feeling
Come to me, I get the electrifying feeling
Wow, this is the best feeling
You won't be able to stop me
I'm top top girl, oh oh oh yeah

I'm top top girl
oh oh oh yeah



Download Music

Topic : Lyrics
Genre : Music

tag : G.NA 지나 free download music mp3

trackback url


Use trackback on this entry.

trackback

Post a comment

Only the blog author may view the comment.

Comments

Thank you for the sensible critique. Me and my neighbor were just preparing to do a little research on this. We got a grab a book from our local library but I think I learned more clear from this post. I'm very glad to see such magnificent info being shared freely out there.
Oh, btw I recommend to check out http://goo.gl/rpncY - inspirational stories , see you later
Display RSS link.
Category
Profile

JpopKpop

Author:JpopKpop
Welcome to JpopKpop !
Download Japanese and Korean Music

We Are

 Subscribe in a reader

Enter your email address:

Delivered by FeedBurner

Search form
Anime List
Info
Entries
Latest trackbacks
Statistic
Latest comments
Area